책소개
이 책에서 필자는 비대면 영업을 위한 기본적인 원칙과 비대면 영업의 구체적인 능력인 디지털 도구를 적절하게 활용해 영업사원이 스마트 워커가 되어야 함을 강조하고 있다. 이 책에서 제안하는 비대면 상담원칙과 영업사원들이 비대면 영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데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도구를 소개하고 있다. 특히 전편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비대면 영업의 장단점과 고객과 영업사원의 시각, 그리고 비대면 상담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기술하였다.
목차
서문
프롤로그 : 김대리 비즈니스 코치를 다시 만나다.
1장 - 비대면 영업의 이해와 기회
1절 : 비대면 영업의 장단점
2절 : 고객이 바라보는 비대면 영업(구매)
3절 : 영업사원이 바라보는 비대면 영업
4절 : 비대면 영업전략
2장 - 비대면 영업 : 스마트워크를 위한 시작
1절 : 친밀감 형성하기
2절 : 신뢰구축하기
3절 : 반응 살피기
4절 : 메시지 전달하기
5절 : 비대면 영업 상담 진행 요령
5-1 : 비대면 영업 상담 준비_클릭톡 만들기
5-2 : 비대면 영업 상담 진행하기
6절 : 비대면 영업 성공원칙
7절 - 비대면 영업 성공을 위한 제안서의 디지털 콘텐츠화
3장 - 비대면 영업력 강화 : 스마트워커(Smart Worker) 되기
1절 - 디지털 지능 개발
2절 ? 정보검색
3절 - 시장, 고객 니즈 흐름
4절 - 영업 메시지의 디지털화
5절 - 비대면 상담/영업회의
6절 - 데이터 분석
7절 - 협업-내부, 외부
8절 - 학습//지식습득
9절 - 지식 정리
부록 - 연구:고객의 구매 스타일의 변화와 적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