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날마다 소풍, 영월
- 저자
- 변선희 글/사진
- 출판사
- 하모니북(harmonybook)
- 출판일
- 2021-05-31
- 등록일
- 2021-09-24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42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강원도 영월 라이프 힐링 에세이차가운 도시 속 콘크리트와 지옥철, 긴장된 일상의 삶이 답이 아닐지도 몰라.『날마다 소풍, 영월』은 성공을 위해, 행복을 위해 도시가 아닌 시골을 선택한, 차가운 도시가 아닌 따뜻한 숲에서 진정 내가 원하는 것을 찾기로 결심하고 보낸 영월에서의 날마다 소풍의 일상을 담은 싱어송라이터 변선희의 7년간의 영월살이 이야기이다. 음악을 하기 위해 공무원이 되었고, 음악을 하기 위해 공무원을 그만두었다. 12년만에 다시 만난 첫사랑 제제와 그녀는 진짜 내가 살고 싶은 인생은 무엇이었는지, 자신이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기로 결심한다. 평범한 직장인에서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가 되기까지의 영월에서의 시간들을 기타와 목소리 그리고 필름카메라로 기록한, 영월에서의 햇살가득한 시간들의 기록.
저자소개
노래를 만들고 부른다. 제제와 꾸리, 렐레, 다락이와 영월에 살고있다. 모든 온도를 가지고 있는 것들을 투명하게 그려내는 작업을 한다. 햇살 충전을 좋아하고 필름카메라로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한다. 현재의 삶보다 좀 더 천천히 그리고 더 내밀하게 살아가는 것을 원하는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 나눈다고 생각하면서 글과 노래를 쓰고 있다. 앨범 [계절의 노래]을 발표했다.
목차
영월로 간다첫 발령지La Brisa(산들바람)그를 다시 만나다우리 영월에서 살아볼까? 집을 구하자! 육각형 집 우리들의 규칙 제제와 앨리스 우쿨렐레 다락방 시케, 우쿨이(꾸리), 렐레, 다락이 치유의 시간 나에게 성공이란 무엇일까, 음악이란 무엇일까 해보고 싶은 거 다 해보자! 적당한 거리가 필요해 앨리스의 다락방 게스트하우스 해보고 싶은게 생겼어! 가장 행복한 순간 노래를 만들고 부르자 7개월만의 합격, 제제 공무원 되다! 다락방, 안녕 고마운 사람들 공부 공부 공부 이름 글벗 문학회 시를 노래해 새로운 꿈 소년과 고양이 그리고 나 새로운 제안 여수 마차리 피자 피자집 제비 제제, 괜찮아?얻은 것, 잃은 것시케야 잘가새로운 만남살롱 더 스트링우리 조금은 성장한 것 같아청년들이 오고 있다예측할 수 없는 삶사람이 음악이야난 계속 이곳에서 살게 될까?에필로그